[TV리포트=조혜련 기자] 라이징스타 공명 정혜성이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가상 결혼생활을 시작한다.
30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드라마 ‘혼술남녀’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라이징 스타 자리를 꿰찬 공명 정혜성이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 커플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배우그룹 서프라이즈로 데뷔한 공명은 최근 드라마 ‘혼술남녀’를 통해 다정다감하면서도 멍뭉미 터지는 직진 연하남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다. 서글서글한 눈빛과 매력적인 미소를 가진 공명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훔치는 ‘심스틸러’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다.
정혜성은 지난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 이후 ‘오 마이 비너스’ ‘리멤버 – 아들의 전쟁’ 등에 출연했다.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뚱공주 명은공주 역을 맡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시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공명과 정혜성은 각각 1994년생, 1991년생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유일 ‘연상연하 커플’로 가상 결혼생활을 펼칠 예정. ‘직진 연하남’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공명과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정혜성, 라이징스타로 큰 관심과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두 사람이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