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예비신부가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 출연했던 배우 이솔이로 확인됐다.
27일 박성광의 소속사 SM C&C는 TV리포트에 “박성광의 예비 신부는 배우 이솔이가 맞다”고 밝혔다.
이어 SM C&C 측은 “다만 구체적인 부분은 개인 사생활인데다, 이솔이가 현재 연예 활동을 중단해 비연예인에 가까운 만큼 언급하기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
앞선 18일 박성광은 소속사를 통해 “오는 5월 2일 7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지인으로 오랜 시간 알고 지내온 두 사람이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진지하게 만남을 가졌고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는 것.
그러나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던 박성광의 예비신부는 지난 2017년 공개된 웹드라마 ‘이웃집 수정씨’에서 이수정 역으로 활약한 이솔이라고 알려졌다. ‘이웃집 수정씨’는 첫 화 공개만에 120만 뷰를 달성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한편 박성광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 2TV ‘개그콘서트’를 통해 주목받았다. 지난 2018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다시 전성기를 맞았다. 최근에는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김지호와 개가수(개그맨+가수) 그룹 마흔파이브를 결성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SN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