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파격적인 스토리 전개로 매회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하은별’ 역으로 출연한 배우 최예빈의 청초한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극 중 현실감 있는 연기로 단숨에 라이징 스타 반열에 합류한 최예빈은 각종 CF는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하며 만능 엔터테인먼트로 활약하고 있다.
푸르른 여름을 맞이해 맑고 화사한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배우 최예빈은 화려한 메이크업 없이도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작품 속 ‘하은별’ 캐릭터와 다른 청순한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클렌징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된 그녀만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우러지며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A 컷이 탄생했다는 후문.
한편, 최예빈은 첫 드라마 데뷔작인 ‘펜트하우스’에서 톡톡 튀는 캐릭터 ‘하은별’을 섬세하게 연기하며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한 요정 비주얼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광고, 예능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인 그녀는 곧 방영될 ‘펜트하우스 3’를 통해 또 한 번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청순한 여신 비주얼로 돌아온 배우 최예빈의 뷰티 화보는 ‘싱글즈’ 6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 (www.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싱글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