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풀잎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슬리피-최태준-공명의 펀치 대결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이들은 찌릿찌릿 초강력 레이저를 뿜어내며 대결에 몰입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는 것. 과연 아내 앞에서 자존심을 지키는 이는 과연 누가 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28일(오늘)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허항, 김선영)는 설 특집으로, 슬리피-이국주&최태준-윤보미&공명-정혜성의 첫 부부 동반 모임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슬리피-최태준-공명은 펀치 대결로 남자의 힘을 제대로 보여줬다고.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이들은 레이저 눈빛으로 전의를 불태웠고, 주먹에 힘을 꽉 주며 힘줄까지 긴장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앞서 펀치 기록 깨기 능력자의 모습을 보여줬던 최태준은 “펀치 내기 한 번 할까?”라며 어깨를 으쓱했고, 이와 동시에 남자들의 급 대결이 펼쳐졌다고. 이날 대결은 ‘우리 결혼했어요’ 부부들의 첫 동반 모임이 성사된 특별한 날이라는 점, ‘아내 앞’이라는 특수한 상황으로 더욱 긴장감을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슬리피-최태준-공명은 각각 자신의 아내인 이국주-윤보미-정혜성의 응원을 한껏 받은 채 펀치를 날릴 준비를 했고 승부욕을 최고치로 끌어 올리며 신중하게 게임에 집중했다고.
특히 슬리피는 “태준이도 주먹이 약하구나? 태준아 봐봐”라며 ‘펀치 최강자’ 최태준의 자존심을 자극, 모두가 깜짝 놀랄만한 반전 상황을 만든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