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결혼을 앞둔 바다가 팬들과 웨딩 사진 촬영을 하며, 20주년 팬미팅을 더욱 뜻깊게 보냈다.
바다는 2일 인스타그램에 “오늘 함께해서 행복했어요~ #SES #바다 #유진 #슈 #친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1일 진행된 20주년 팬미팅 당시 찍은 사진으로, 바다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고, 유진과 슈는 들러리 드레스를 입고 있다. 세 사람의 아름다운 미모가 빛난다.
S.E.S.는 이날 데뷔 20주년 기념 깜짝 팬미팅을 진행했다. 오는 23일 결혼을 앞둔 바다는 팬들에게 결혼 허락을 받고 싶었고, 웨딩드레스를 입는 아이디어를 냈다. 바다는 유진, 슈와 함께 팬들 사이에 서서 웨딩 사진 촬영을 했다. 팬들 역시 S.E.S.의 예쁜 마음에 감동했다.
또한 바다, 유진, 슈는 각각 인스타그램에 팬미팅 사진을 게재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슈는 “우리 친구들 너무 고맙고 오늘 이날을 만들어준 우리 임원들에게도 너무 고맙다는 말하고싶네요 고생많았고 우리에게 이런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웠어~ 우리 친구여러분도 정말 고마웠어요~멀리서 오는 친구들에게도~thank you so much!”라고 말했다. 유진은 “그 약속들이 모인 자리’ 친구들이 선물 해준 감동의 #무지개물결 우리 또 만나요~”, 바다는 “사랑해”라고 각각 소감을 전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S.E.S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