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기업 승계를 놓고 벌어지는 보이지 않은 전쟁과 사랑을 소재로 한 웹드라마 ‘사랑의 경제학 시즌2’에 지니어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됐다.
웹드라마 ‘사랑의 경제학’ 시즌1에 이어 ‘사랑의 경제학’ 시즌 2에서는 재벌 엘리트 교육을 받은 재벌 2세 박승현이라는 인물을 중심으로 경제력이 대한민국 1%인 선친 덕에 회사를 인수해 회사 주변인들과의 갈등과 혈투 기업 후계 구도를 놓고 벌여지는 보이지 않은 전쟁 캐릭터간의 암투를 본격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여기에 강동기 감독은 혼성그룹 거북이 1집 타이틀곡 ‘사계’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인보컬 임수빈을 ‘구연서’역 주연급으로 캐스팅해 반목과 갈등을 불러일으키는 캐릭터로 극적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공개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김주아는 단편 ‘변성기’ 여자 주인공 소현 역, 2017년 전주국제 영화제 출품작 단편 ‘선아의 방’ 여자주인공 선아 역, 가족 뮤지컬 ‘기차 할머니’ 주인공 올리 역을 맡으며 브라운관과 무대에서 내공을 쌓은 아역 연기자로 아이들TV가 방송되는 드라마 ‘청개구리교실 시즌1’에도 여자주연급으로 캐스팅되며 촬영 준비 중이다.
또한 안다은과 하정윤은 웹드라마 사랑의 경제학 시즌1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 이를 눈 여겨 본 강동기 감독에게 사랑의 경제학 시즌2 캐스팅되었으며 아역연기자 안다은은 얼마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3.1 정신 선양 범민족 대회에서 지니어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역 연기자 김형민, 김지수, 전우진 등과 함께 3.1정신이 투철한 모범학생으로 선발되어 표창 받기도 했다.
방인아는 모델 빰치는 외모로 각종 광고모델대회에 나가기도 했으며 단편 ‘밝은세상놀이’, 고 김대중 대통령 고 노무현 대통령 니콜라이스 케이지, 바다, 솔비 이봉주, 이승엽 빌클린턴 대통령등의 한복을 담당했던 김예진 한복 모델로 발탁돼 활동 준비 중이다.
이외에도 연기자 류재필, 정재현, 조혜원, 함채련, 박의선 등이 출연하며 지니어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역 마세빈, 정든해솔, 이상민, 김하은, 이나겸, 목예담, 장영록, 박진영, 정선우, 강윤현, 손다영, 이민열, 김리원 등이 합류, ‘사랑의 경제학’ 주요 배역의 어린 시절을 연기할 예정이다.
한편, 강동기 감독은 이번 작품 외에도 연기학원에서 벌여지는 경쾌한 에피소드를 그린 어린이 웹드라마 ‘배워서 남주리?’ 19일 오디션을 시작으로 5월 초 촬영을 앞두고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지니어스엔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