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손태영이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새로운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최근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하청옥 극본, 백호민 연출)에서 대학 총장 할아버지를 둔 고상한 집안에서 품위 넘치게 자란 양가집 규슈로 우아한 아름다움을 가진 홍윤희 역을 맡은 손태영. 섬세한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주말 안방극장의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연기활동은 물론이고, 다음 달 6일 첫 방송 예정인 스카이티브이(Sky TV) 토탈 뷰티케어 전문 프로그램 ‘뷰티스카이2 (Beauty Sky 2)’의 MC로 선정돼 색다른 아름다움을 전할 예정인 손태영. 광고계에서는 이미 최고의 모델로 손꼽히고 있는 그녀는 “드라마 복귀, 뷰티프로그램의 MC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나게 돼 보람찬 날들을 보내고 있다. 여기에 평소 애용하던 유아화장품인 몽디에스의 모델로 활동하게 돼 더욱 뜻깊다”는 소감을 전했다.
몽디에스 측은 “평소 우아하면서도 이지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손태영은 지극한 아이 사랑을 가진 가정적인 모습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자사가 원했던 모델의 상과 딱 맞아떨어진다. 현대 여성들이 원하는 워너비의 이미지로 몽디에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델 발탁의 이유를 밝혔다.
몽디에스는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안전한 친환경 제품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이미 입 소문이 자자한 브랜드. 아기보습제를 비롯해 아기크림, 무불소치약, 임산부도 사용이 가능한 어른용 안전한치약, 1종주방세제 등 친환경 스킨 케어, 덴탈 케어, 리빙 케어의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손태영이 피부 노하우로 사용하는 몽디에스 수딩젤과 보습제 등의 제품은 아기아토피 또는 아기태열, 아기땀띠 등에 사용해도 될 만큼의 저 자극 성분으로 유명하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제공 = 몽디에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