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9년차 아이돌 하이라이트가 5인 5색 매력을 발산했다.
22일 패션매거진 ‘싱글즈’ 측은 미니앨범 ‘CAN YOU FEEL IT?’으로 돌아온 하이라이트 화보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는 컴백 준비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화보 현장에서 장난과 농담을 주고받으며 웃음이 끊이질 않는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지난 8년 동안 ‘비스트’로 활동했던 이들은 활동 9년차를 맞은 현재 ‘하이라이트’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멤버 다섯 명이 함께할 ‘어라운드어스’라는 회사도 세웠다.
오랜 기억이 담긴 이름을 내려놓는다는 것은 확실히 큰 결심이 필요했을 것.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오랜 시간 팬들과 함께 쌓아온 추억들 때문에 이름을 바꾸는 게 조금은 힘들었다. 하지만 그룹 이름이 아니라 이름 안의 다섯 명을 좋아한다는 팬들의 이야기에 큰 힘을 얻었다”라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특히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갑작스런 변화들을 가볍게 생각하지는 않지만, 다섯 멤버가 흩어지지 않고 뭉쳐 있으면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을 거란 분명한 믿음이 있다. 다섯 명이 함께이기에 새로운 시작이 더욱 설렌다”라며 변함없는 팀워크를 드러냈다.
지난 20일 공개된 하이라이트의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지난 비스트에 이어 용준형이 작업한 곡으로 밝은 노래가 인상적이다. 용준형은 “아름다운 밤이야’ 이후에 가장 밝은 곡이다. 이전 앨범을 통해 부드럽고 감성적인 노래를 했기 때문에 이번엔 밝은 노래를 택했다. 무엇보다 다섯 멤버의 신나는 모습을 무대 위에서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타이틀곡 선정 이유를 전했다.
한편 더 많은 하이라이트 화보는 ‘싱글즈’ 4월호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싱글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