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박보검이 ‘괜찮니? 에어키스(Air Kiss)’ 캠페인에 동참했다.
박보검은 류준열의 에어키스 릴레이를 이어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그는 “준열이 형의 안부인사를 통해서 동참하게 됐다”며 “여러분은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힘든 일은 없으셨나요?”라고 모두의 안부를 물었다.
이어 박보검은 “우리 주변에 위로가 필요하신 분들께 내가 먼저 손을 내밀어 인사를 건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라고 에어키스 캠페인의 취지를 전하며 “이 영상을 보고 계신 모든 분께 전합니다”라고 훈훈한 에어키스를 건넸다.
‘괜찮니? 에어키스 캠페인’은 ‘따뜻한 생명의 숨을 불어 넣는다’는 의미의 에어키스를 통해 주변인에 대한 관심과 표현이 곧 자살예방의 시작이라는 자발적 이슈 파이팅 캠페인이다. 보건복지부와 중앙자살예방센터 주최로 진행 중이다.
보건복지부 정진엽 장관, 개그맨 유재석, 배우 조정석, 축구해설가 이천수, 가수 지코, 가수 백지영, 배우 박신혜, 배우 강하늘, 배우 류준열 등이 참여했다. 에어키스 영상은 중앙자살예방센터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 괜찮니.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괜찮니? 에어키스’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