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사랑스러운 구름소녀들로 등장했다.
27일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멤버들은 청순함이 돋보이는 화이트 프릴 의상을 입고 있다. 여성스러운 액세서리가 디테일로 더해지며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매력이 배가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뭉게구름 위에 앉은 오마이걸 멤버들의 비주얼이 한껏 물올랐다. 동화책 속에서 빠져나온 듯 몽환적인 무드가 담겼다”고 설명했다.
오마이걸의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의 트랙리스트에는 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곡 ‘컬리링북(Coloring Book])’을 비롯해 ‘REAL WORLD’ ‘AGIT(아지트)’ ‘IN MY DREAMS’ ‘PERFECT DAY’ 등 총 5곡이 담긴다.
타이틀곡 ‘컬리링북(Coloring Book)’은 북유럽 스타일을 시도, 시작부터 끝까지 에너지가 넘친다. 변화무쌍한 멜로디와 반복되는 가사로 중독성을 높인다. 봉숭아 컬러가 컬러링북에 물들듯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표현했다.
오마이걸은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은 4월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