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나라 기자] MBC ‘왕은 사랑한다’ 정보석이 고려의‘충렬왕’으로 분해 압도적인 포스를 선보인다.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임시완-임윤아-홍종현-오민석-정보석-장영남-김호진 등이 출연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정보석은 극중 왕원(임시완 분)의 비정한 아버지 ‘충렬왕’을 맡아 압도적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충렬왕은 오랜 전쟁으로 황폐해진 고려의 안정을 이루기 위해 불혹의 나이에 대원제국 황제의 딸인 원성공주(장영남 분)와 정략혼을 하지만 왕으로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추락하는 권위를 되돌리지 못하고 사냥과 주색잡기로 자신의 힘을 확인하는 비운의 왕이 되어 아들 왕원과 반목하게 된다.
그런 가운데, 스틸을 뚫고 나올 위용을 뽐내고 있는 정보석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스틸은 극중 충렬왕이 사냥길에 나선 모습을 담은 것으로, 말 위에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정보석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검은 색의 사냥복장이 그의 카리스마를 더욱 강조하고 있다.
특히 정보석은 날 선 눈빛과 말 위에서도 꼿꼿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왕으로서의 위풍당당한 풍채를 드러내는 것. 마치 사냥감을 발견하기라도 한 듯 매섭게 빛나는 눈빛은 간담을 서늘케 하는 동시에 그가 ‘왕은 사랑한다’에서 보여줄 압도적인 포스를 기대케 한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사진=유스토리나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