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은정 기자] 배우 이동휘가 영화 ‘새해전야’ 동료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일 이동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전야 강우형님, 태오형님, 사진 찍은 걸 수영 씨, 감독님, 연석형에게 자랑하는 걸 찍은 연희 씨 사진을 저장한 뒤 다시 올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홍지영 감독과 배우 유연석, 최수영에게 스마트폰을 내밀며 사진을 보여주는 이동휘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사진은 배우 이연희가 찍은 것으로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표정이 인상적이다. 사진에는 “감독님표정 귀여우세요”라는 글자와 깜찍한 이모티콘이 박혀있다.
이동휘가 이들에게 보여준 건 바로 배우 김강우, 유태오를 찍은 사진이었다. 스마트폰을 보는 김강우와 무언가를 바라보는 유태오는 각각 블랙, 화이트 슈트로 대조를 이뤄 재미있는 사진이 완성됐다.
마지막으로 이동휘는 선글라스와 함께 특유의 독보적 패션 센스를 발휘하며 ‘새해전야’ 대형 포스터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한편 이동휘가 출연한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다.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등이 출연.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이동휘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