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신선한 병원 속 이야기를 그린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가 ‘공감주의’ 포스터 2종을 첫 공개했다.
오는 26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이하 ‘시그대’)는 의사들이 주인공이던 기존 병원드라마와는 달리,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 등 병원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드라마다.
‘의사 외 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종사자들’을 뜻하는 ‘코메디컬 스태프(Comedical staff)’의 소소하지만 공감 백배 일상을 시(詩)와 함께 경쾌한 웃음으로 머무렸다.
이와 관련 ‘시그대’가 주고자 하는 메시지가 담긴, 3인(이유비 이준혁 장동윤)과 단체 등 2가지 버전의 포스터가 전격 공개돼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조명을 받지는 못하지만, 병원 뒤에서 묵묵히 일하는 보건 의료 종사자들의 ‘공감 에너지’를 가득 품은 포스터가 ‘시그대’에 대한 기대감과 흥미를 드높이고 있는 셈이다.
또한 이유비-이준혁-장동윤-서현철-데프콘-이채영-김재범-신재하-박선호 등 ‘시그대’ 9인이 총출동한 단체컷 포스터에는 병원 복도를 배경으로 참신한 자태를 드러내고 있는 출연진의 모습이 펼쳐졌다.
‘시그대’는 ‘크로스’ 후속으로 3월 26일 첫 방송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tvN ‘시그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