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밴드 원위(ONEWE)의 신곡 ‘모르겠다고’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원위의 소속사 RBW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3/4’ 타이틀곡 ‘모르겠다고’의 용훈, 강현 개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티저 영상 속 용훈은 애절한 눈빛과 짙은 메이크업으로 시크하고 도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메인보컬답게 매력적인 목소리로 부른 ‘모르겠다고’ 멜로디를 일부 공개해 귀를 사로잡았다.
반면, 애쉬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강현은 ‘만찢남’ 비주얼을 뽐냈다. 현란한 기타 연주가 더해져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용훈은 그간 원위의 음악을 비롯해 음원 프로젝트 ‘lunCHbox’의 ‘예쁘다’, ‘봐’를 가창한 감미로운 보이스의 소유자다.
강현은 지난 2018년 그룹 마마무의 8번째 미니앨범 ‘BLUE;S’의 수록곡 ‘생각보단 괜찮아’ 기타 세션에 참여했다. 이어 지난해 솔라와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민 실력자다.
용훈과 강현이 속한 원위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3/4’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모르겠다고’는 멤버 키아의 자작곡으로, 원위만의 감성과 밴드 음악에 한정되지 않은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계획이다.
여기에 개성 넘치는 음색을 가진 마마무의 화사가 피처링에 참여해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린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RBW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