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김민정의 청아한 피부와 넘치는 아우라가 담긴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김민정 측은 19일 화장품 브랜드 고혼진리퍼블릭과의 재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이와 함께 김민정의 아름다우면서도 강단 있는 분위기가 담긴 스틸과 CF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민정만이 내뿜을 수 있는 특유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아역 시절부터 다져온 연기 실력과 단단한 내면이 담긴 강단 있는 눈빛, 자기 관리로 시간을 멈춘 맑고 청아한 피부, 넘치는 아우라가 돋보인다. 김민정은 동서양미에 더해 단아함, 고고함 등 천의 매력을 가지고 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민정은 지난 10월 제주도에서 촬영된 CF 촬영과 지면 광고 촬영 등에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동양적 분위기를 고스란히 드러내면서 모두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민정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해 왔고 최근에는 지성과 주연으로 함께한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한도 초과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연기해 시청자들을 다시 한번 놀라게 한 바 있다. 그는 휴식을 취하며 현재 차기작을 선정하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고혼진리퍼블릭, 해당 CF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