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연말 시상식의 꽃, ‘2017 KBS 연기대상’이 오는 31일 생방송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남․녀 네티즌상과 베스트 커플상 후보들을 공개한다.
올 한해 KBS 드라마는 직장인들의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킨 역대급 사이다 드라마 ‘김과장’부터 남․여사친의 썸 열풍을 이끈 ‘쌈, 마이웨이’, 높은 화제성과 함께 많은 이들의 인생 드라마라 꼽히는 ‘고백부부’, 주말극의 저력을 보여준 ‘아버지가 이상해’, 국내 최초로 아동․여성범죄를 다룬 법정 수사극 ‘마녀의 법정’, 시청률 40%를 돌파하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는 ‘황금빛 내 인생’ 등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화려한 라인업만큼 네티즌상과 베스트 커플상 후보 공개에도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올해는 생방송 당일 발표되는 네티즌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뽑는 과정에서 관계자 및 전문가 의견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도 투표를 통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해 시청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홈페이지 투표로 뽑힌 베스트 커플 중 생방송 당일 실시간 SMS투표를 통해 단 1팀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커플을 뽑아 투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상, 베스트 커플상 투표는 오는 18일부터 25일 밤 12시까지 ‘2017 KBS 연기대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라인업은 투표가 시작되는 당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KB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