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원필이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 프로듀서의 칭찬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7일 오후 5시 서울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데이식스(DAY6, 성진 제이 영케이 원필 도운) 첫 정규앨범 ‘SUNRISE’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박진영 프로듀서는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 데이식스의 음악을 극찬해 화제를 모은 바.
이와 관련한 질문에 원필은 “음악이 나올 때마다 박진영 프로듀서님이 너무 좋다고, 어떻게 이런 음악이 나올 수 있냐고, 우리 입으로 말해서 부끄럽지만 응원도 아낌없이 해줘서 감사드린다”라고 몸둘 바를 몰라했다.
리더 성진은 데뷔 후 1년 동안 공연장 위주의 공연을 펼친 것과 관련해 “조바심이 있긴 했지만, 방송 활동을 주로 했으면 정규앨범은 나오지 못 했을 것 같다”며 “지난 1년이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면서 이번 앨범에 대한 자부심을 덧붙였다.
데이식스 첫 정규앨범에는 ‘반드시 웃는다’와 ‘오늘은 내게’ 등 신곡 2곡을 비롯해 데이즈가 반년 간 발표한 자작곡 14 트랙이 담겼다. 데뷔 곡 ‘Congratulations’을 스트레이트한 록 사운드로 재해석, 업그레이드한 파이널 버전과 인기 넘버 ‘놓아 놓아 놓아’에 록과 팝 색채를 부각시켜 작업한 리부트 버전이 앨범 소장 가치를 더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