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그룹 갓세븐(GOT7) 영재와 신인 보이그룹 EPEX(이펙스)가 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합류한다.
31일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유니버스(UNIVERSE)에 새롭게 합류한 갓세븐(GOT7) 영재와 EPEX(이펙스)의 ‘플래닛(Planet)’이 오는 8일 각각 오픈한다. 또한 각 아티스트별 플래닛을 통해 독점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영재와 EPEX(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유니버스의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팬 미팅, 팬 사인회 등 온·오프라인 행사도 ‘유니버스’와 함께 진행한다.
영재는 2014년 그룹 갓세븐(GOT7)으로 데뷔해, 부드러운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음악 활동은 물론 뮤지컬,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자리매김했다.
EPEX는 오는 6월 8일 데뷔하는 신인 보이그룹으로, 데뷔와 동시에 ‘유니버스’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데뷔 전 출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후속곡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유니버스에서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재 ‘유니버스’에는 강다니엘(이하 가나다순), 더보이즈(THE BOYZ), 드리핀(DRIPPIN), 몬스타엑스(MONSTA X), 박지훈,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CIX(씨아이엑스), 아스트로(ASTRO), IZ*ONE(아이즈원), (여자)아이들, AB6IX(에이비식스), 에이티즈(ATEEZ), 오마이걸, 우주소녀, 위아이(WEi), 크래비티(CRAVITY)가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갓세븐 영재와 EPEX의 합류로 총 18팀의 아티스트가 활동하게 된다. 추후 아티스트는 계속 늘려갈 계획이다.
한편, ‘유니버스(UNIVERS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