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풀잎 기자] 브랜뉴뮤직 측이 소속 아티스트 보호에 나섰다.
브랜뉴뮤직 측은 11일 오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사는 본 공지 이후,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 및 인신공격 등의 명예 훼손과 개인 정보 유출, 사생활 침해 등의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라고 공지했다.
이어 “현재 온,오프라인 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도를 넘는 루머 유포 등의 행위들로 인해 아티스트는 물론, 가족, 주변인, 해당 아티스트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까지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입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에, 이러한 행위를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다 판단, 소속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게 어떠한 형태로든 피해를 줄 수 있는 글의 게시자 및 유포자, 행위자에 대해 선처 없이 강력하게 대응할 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항상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를 아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본사는 본 공지 이후,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 및 인신공격 등의 명예 훼손과 개인 정보 유출, 사생활 침해 등의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현재 온,오프라인 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도를 넘는 루머 유포 등의 행위들로 인해 아티스트는 물론, 가족, 주변인, 해당 아티스트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까지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이러한 행위를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다 판단, 소속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게 어떠한 형태로든 피해를 줄 수 있는 글의 게시자 및 유포자, 행위자에 대해 선처 없이 강력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당사는 차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자료 수집을 통해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당사 아티스트의 명예 훼손 및 악의적인 인신공격 등 모든 악플 및 비방은 제보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당사 소속 아티스트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