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보좌관1’을 복습할 수 있는 ‘보좌관 리부트’ 2부작이 JTBC에서 방송된다.
오는 1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둔 JTBC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이하 ‘보좌관2′)’ 측은 “지난 시즌을 한번에 몰아볼 수 있는 ‘보좌관 리부트’를 오는 3일과 10일 양일간 2부작으로 편성했다”고 밝혔다.
‘보좌관 리부트’는 전 4선의원이자 현 법무부장관이 된 송희섭(김갑수 분)의 수석 보좌관이었던 장태준(이정재 분)이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 달려온 치열한 여정을 압축적으로 담아냈다. 이것만 봐도 ‘보좌관2’ 진입이 완벽히 가능하다는 것이 제작진의 설명이다.
오는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될 ‘보좌관 리부트’ 1부엔 1~6화까지 송희섭 전 의원을 법무부 장관으로 만들기 위한 장태준의 전쟁같은 여정과 활약이 담겼다.
오는 10일 오후 11시 10분에 편성된 ‘보좌관 리부트’ 2부는 7~10화까지 소중한 이들의 희생과 온갖 비난과 모욕을 겪으면서도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 달려가는 장태준의 이야기를 핵심만 추렸다. 국회의원이 된 장태준의 지난 여정을 돌아보며 ‘보좌관2’에서 위험한 질주를 시작할 그의 이야기에 더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좌관2’는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의 위험한 질주와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린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스튜디오앤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