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석재현 기자] 오는 6월 결혼식을 올리는 개그맨 김경진과 모델 전수민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6일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7시간 동안 촬영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날 촬영현장에는 두 사람의 오작교로 알려진 방송인 엘제이를 비롯해 가수 박성호, 김동찬, 개그맨 유정승, 개그우먼 이태영, 모델 이정문, 이아림, 곽지수, 김수민이 참석했다.
김경진은 “후반에 많이 지쳤는데, 수민이는 모델이라 에너지가 넘쳤다. 매력적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자리를 빛내준 지인들에게도 “고생 많이 했다. 엄청 미안하고 엄청 고맙다”고 인사했다.
또 김경진은 “직업이 개그맨이다 보니 인터뷰할 때도 코믹한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과묵한 콘셉트를 주문하셔서 좀 힘들기도 했다. 멋있는 척이 제겐 제일 힘들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웨딩화보를 접한 그는 “저같지 않게 나왔다”며 감격했다.
김경진, 전수민은 오는 6월 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와 함께 김경진은 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전수민과의 첫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지난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경진은 ‘일밤’, ‘개그야’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현재 유튜브 채널 ‘김경진TV’를 운영 중이다.
전수민은 지난 2008년 제인송 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데뷔한 13년 차 베테랑 모델이다. 현재는 필라테스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석재현 기자 syrano63@tvreport.co.kr / 사진= 써드마인드, 아뜰리에로자, 와일드디아, 해피메리드컴퍼니, 룰루랄라웨딩, 스타일리스트정민경, 디바인핸즈, 웨딩디렉터봉드, 마인모리, 스타일리스트정부자, 수원규중칠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