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배수지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18일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박혜련 극본, 오충환 연출) 측은 정재찬(이종석) 남홍주(배수지)가 깊은 생각에 잠긴 듯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 적혀있는 ‘아무도 믿지 못하겠지… 내가 바꾼 미래를…’ ‘없다니까… 당신밖에…’라는 카피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사람이 은연중에 연결돼 있음을 짐작게 한다.
특히 이 카피는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대사로,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을 중심으로 벌어질 사건들이 암시적으로 등장한 첫 티저에서 재찬과 홍주의 목소리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재찬 홍주의 캐릭터 포스터 속 카피는 첫 티저에서도 공개됐을 만큼 이야기 전개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라며 “두 사람의 관계의 변화에도 관련이 있는 이 대사가 드라마의 어떤 순간에 등장하게 될지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는 말로 기대감을 높였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오는 2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iHQ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