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가수 모세가 음주운전자로 인해 교통사고를 당한 피해사실을 밝혔다.
지난 23일 모세는 자신의 SNS에 교통사고 관련 게시물을 올렸다. 사고 당시 촬영된 블랙박스 영상과 파손당한 차량 사진이 공개됐다. 이후 병원에 입원해 치료받고 있는 상황도 알렸다.
특히 모세는 이번 사고로 폐차하게 된 자신의 차에 대한 속상한 마음을 보였다. ‘재치왕’이라는 애칭까지 붙이며 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가졌던 바. 자신의 몸 상태보다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는 차에 대한 안타까움을 글로 옮겼다.
그리고 24일 새벽 모세는 교통사고 후유증을 겪고 있다고 했다. 몸 곳곳에 통증을 알리며, 또 다시 파손된 차에 대한 슬픔을 고스란히 옮겼다.
다음은 모세가 SNS에 남긴 글
안녕.. 재치왕..
월요일 밤 12시를 갓 넘기는 시점에 일어난 사고..
갑작스레 빡 소리와 함께 골반이 밀리는 느낌..
튕겨져 나가는 차체..
가해 차량은 음주 운전..
사고 현장 처리 과정에서의 버라이어티했던 상황도..
다행히 외상은 없지만 불편해진 몸도..
다 상관없다.
재치왕..
평생 함께하려 했던 재치왕..
프레임절단, 용접이라는 약 두 달간의 치료를 마치고도 정상 상태는 될 수 없는 상황..
그냥 어떤 차든 프레임 건드리면 그렇게 되는 거지. ..
아마도 재치왕은 구름다리를 건너게 될 것 같다.
아직도 볼 때마다 설레고 두근거리는 나의 드림카..
내가 이 차를 언제부터 짝사랑하고 갈망하고 운명처럼 만나게 된 건지 누가 알까?
이거 누가 책임질 수 있는거지?? ..
전 세계 550대 한정 생산..
국내엔 단 5대.. 일단 한 대는 내가 보낸다. ㅠ
#미니쿠퍼 #컨트리맨 #JCW #프로즌블랙에디션
아마도 나에겐 마지막 미니
#모세 #뮤지션 #가수 #사랑인걸 #개아범
#미니빠 #미니라이프
잠이 안 오네요.
어제는 허리통증과 두통이 밤새 괴롭히더니 오늘은 등까지 가세했습니다.병원에 여러번 입원했었고 어쩌면 모두 이번보다 크게 다치고 아팠었는데.. 이번만큼 힘든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아마도 이번엔 제 잘 못 하나 없이 모든게 꼬여버려서 너무 화가 나서인 듯 합니다.
긴 얘기가 있지만.. 노래하기를 내려놓았던 제가 회사 대표님의 권유로 다시 노래하기로 마음 먹었고 마침 6월 중순쯤 예정된 #뒤란 이라는 콘서트형 프로그램 출연 섭외가 들어오며 그에 맞춰 신곡을 들려드리려던 참이었습니다.
이번 사고로 음원 들려드리는 건 불가능하게 될 것 같고 모처럼 마음 고쳐먹고 몸과 마음 제정비하여 제대로 된 모습 보여주고 싶었는데.. 당장 다음 주에 예정된 공개방송 무대부터 ‘뒤란’ 무대까지 신곡은 커녕 제대로 된 모습을 보여줄 수나 있을지 걱정이네요. 지금은 너무너무 화가 나는데 이 화가 식고나면 열정도 함께 식을까 더 걱정됩니다.
여기에 너무나도 아끼는 소중한 애마까지 잃는 상황이 올 것 같고 역시나 보험사 측에선 이 모든 상황을 제자리로 돌릴 생각은 없는 것 같아요. 돌릴 수도 돌리고 싶은 마음도 없겠죠.
지금 이 사고를 낸 그 가해자분 만나게 되면 너무 화가나서 손이 올라갈 것만 같네요. 왜 아무 잘 못 없이 이런 상황을 겪어야 하는 건지.. 정말.. ..
혹시나 이 긴 글 끝까지 읽으신 여러분 계시다면.. 제발 음주운전은 하지 마시길…
#모세 #신곡발표 #실패 #음주운전 #사고 #피해복구 #불가 #분노 #미니쿠퍼 #컨트리맨 #JCW #프로즌블랙
정상적인 똑같은 차 내 눈 앞에 가져다 놓으면 조금은 용서해 드릴게.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모세 SN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