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이동욱이 대만 패션지 커버를 장식했다.
2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대만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타이완’과 함께 한 이동욱의 화보 A컷을 공개했다. 지난 2월, 홍콩 패션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한 데 이어 이번 대만 패션 매거진의 표지까지 섭렵하며, 중화권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무심하고 시크한 표정으로 꽃을 들고 서 있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그는 손목과 손가락에 꽃을 끼우고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꽃을 품에 가득 안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여심을 설레게 한다.
또 다른 사진 속 이동욱은 깊은 눈매, 오뚝한 코로 입체적인 옆선을 완성하며,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얼굴 위로 하얀 꽃을 붙인 채 어딘가를 지그시 응시하고 있는 눈빛은 그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기도.
일본과 중국 등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던 이동욱은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종영 이후 서울을 포함하여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태국, 일본, 대만 7개 도시에서 아시아 투어를 개최했다. 지난 23일,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서 대만을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동욱은 매월 12일 네이버 V앱 및 V LIVE 채널에서 진행하는 ‘랜선 심야 데이트-On the air’를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고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마리끌레르 타이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