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추자현의 남자 우효광이 아내를 향한 사랑을 표현했다.
추자현은 10일, 자신의 중국 SNS 웨이보 계정에 우효광과 함께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다.
추자현은 중국어로 “저와 우효광이 출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 오늘밤 첫 방송된다. 한국 예능 프로그램인데 여러분이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소개하며 “프로그램을 통해 가장 진실한 우리가 보여지길 바라며, 나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우리의 행복한 삶을 보여드리고 여러분의 많은 응원을 받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적었다.
이와 함께 추자현은 우효광과 찍은 커플 사진을 게재, 신혼부부의 닭살 애정을 과시했다.
추자현의 글이 게재되자 곧 남편 우효광은 이 글을 리포스트하며 한국어로 “너는 내 운명! 사랑해!”라는 메시지를 덧붙여 아내 추자현을 향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 이후 연인으로 발전, 지난 2015년 열애를 공개했다. 지난 1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된 추자현 우효광은 10일 오후 방영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생활을 최초 공개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추자현 웨이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