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대세 걸그룹 아이즈원이 개그에 도전장을 내민다.
국민의 픽(PICK)으로 핫 데뷔한 인기 아이돌 아이즈원(IZ*ONE, 이하 아이즈원)의 멤버 장원영, 최예나, 김민주, 이채연이 내일(18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해봅시다’ 코너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 숨겨왔던 개그감을 아낌없이 쏟아낼 예정이다.
녹화 당일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아이즈원의 깜짝 등장은 폭풍 환호를 받으며 객석을 뒤집어 놓았다. 코너 속 비타민 음료 모델로 분한 이들은 그에 걸맞는 상큼하고 밝은 매력으로 좌중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과즙미(美) 팡팡 터지는 비주얼과 수준급의 칼군무를 선보인 아이즈원은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상상 이상의 개인기까지 선보이며 국보급 끼를 맘껏 발산했다고. 뿐만 아니라 개그맨 김준호와 함께한 역대급 개그 컬래버레이션에서는 망가짐도 주저하지 않는 의외의 반전 모습으로 다시 한번 입덕을 유발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무대 말미 아이즈원에 이어 방탄(?)까지 등장해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수놓을 이들의 특급 무대에 기대감이 한껏 올라가고 있다.
아이즈원은 “일요일에 즐겨보던 ‘개그콘서트’에 나올 수 있어서 정말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저희에게 정말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할 테니 아이즈원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개그콘서트’ 파이팅!”이라는 귀여운 소감을 밝혔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KBS2 ‘개그콘서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