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지현 기자] 배우 공효진의 감각적인 트렌드를 담은 패션 주얼리 에르게(ERGHE)의 티저 광고가 공개됐다.
최근 큐레이팅 패션 주얼리 에르게(ERGHE)는 17FW 시즌을 맞아 뮤즈 공효진과 함께 ‘#SHOW ME’를 슬로건으로 “’나’ 자신과 마주해 스스로를 재발견하다.”라는 스토리를 담은 컬렉션을 전개했다.
티저 광고 속 공효진은 그녀의 일상적인 순간을 담아냄과 동시에 “나를 둘러싼 모든 것으로 나를 정의하다.”라는 스토리를 전개해 눈길을 끈다. 특히 내추럴 메이크업과 자연스레 흘러 내리는 웨이브 헤어, 누트톤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낸 공효진은 나른하고 몽환적인 무드에 우아한 매력까지 물씬 풍기고 있다. 더불어 특유의 감각적인 주얼리 스타일링까지 선보인 공효진은 자타공인 트렌드를 이끄는 패션 아이콘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냈다.
관계자는 “17FW 시즌 에르게(ERGHE)만의 독특한 감성을 담아낸 매듭 형태의 유니크한 디자인의 주얼리가 23일 출시 될 예정이다. 스타일에 영감을 주는 에르게(ERGHE) 주얼리로 자신만의 취향을 드러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공효진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있는 새로운 광고 비주얼은 오는 8월 25일부터 에르게(ERGHE) 단독 매장과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홈페이지(www.theerghe.com)와 공식 온라인몰(www.jestin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공효진은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공효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