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팬들을 위한 스페셜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싱글 ‘옵세션(OBSESSION)’ 타이틀곡 ‘아이 온 유(EYE ON YOU)’의 스페셜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원호는 무대 위 섹시한 의상과는 다르게 청량한 느낌의 테니스룩을 입고 등장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원호는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와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는 등 기존 무대와는 다른 자유분방한 모습을 선보이며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앞서 ‘아이 온 유’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만 뷰 돌파 기념으로 공개된 안무 영상에 이어 조회수 7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또 한 번 원호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준비한 선물이라 더욱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원호의 절제된 보컬과 다크하고 파워풀한 무드를 자아내는 풍성한 사운드, 치명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묘하게 피어나는 섹시미가 인상적인 ‘아이 온 유’는 그동안의 K팝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던 구성과 사운드로 이뤄진 곡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원호는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