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한채아와 차범근 전 축구 국가대표 감독의 차남 차세찌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7일 한채아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6일 진행된 한채아-차세찌 부부의 결혼식 당시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슈트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소 긴장한 듯한 차세찌의 표정과 맑은 미소의 한채아의 대비되는 표정이 눈길을 끈다. 서로의 손을 꼭 잡은 모습이 두 사람이 만들어갈 든든한 부부의 앞날을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는 아름다운 신부 한채아의 모습도 담겼다. 빼어난 웨딩드레스 자태가 보는 이들까지 반하게 만들 정도. 또한 한복을 입고 버진로드에 선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행복한 표정을 숨기지 못하고 있기도.
소속사 측은 “지난 6일 한채아가 가까운 지인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채아 차세찌는 지난해 3월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결혼식 전 이미 예비 부모가 된 상태. 한채아의 입덧으로 신혼여행을 포기하기도 했다. 한채아는 당분한 휴식을 취하며 출산 준비, 태교에 집중할 예정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