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박군(36)과 배우 겸 가수 한영(44)이 열애중이다.
박군의 소속사인 토탈셋 측은 28일 입장문을 통해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와 같이 방송인 한영 씨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지난 해 한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다”라며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19년 ‘한잔해’로 데뷔한 박군은 채널A ‘강철부대’ SBS ‘미운우리새끼‘ 등에 출연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박군보다 8살 연상인 한영은 2005년 걸그룹 LPG 멤버로 가수로 데뷔했으며 연기자로도 활동했다. 두 사람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 함께 MC로 호흡을 맞췄다.
이하 박군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박군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토탈셋입니다.
금일 보도된 박군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와 같이 박군은 방송인 한영 씨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습니다.
지난해 한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