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송재희가 MBN ‘이맛이야’에 출연한다.
엉뚱함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4차원 매력을 과시하며 예능계 다크호스로 떠오른 송재희가 이번에는 리얼 먹방 여행기로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가게 됐다.
이 날 방송에서 송재희는 산지 최고의 음식을 찾고 그 속에 숨어있는 맛의 비밀을 밝혀내는 미식 여행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특유의 해맑은 리액션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무장된 미식 토크는 물론, 침샘을 자극하는 폭풍 먹방까지 펼칠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김수현의 스승 허염 역으로 얼굴을 알린 송재희는 ‘욱씨남정기’, ‘당신은 선물’ 등의 대표작에서 진중한 연기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이후 ‘라디오스타’를 시작으로 예능판에 뛰어든 그는 ‘해피투게더3’, ‘맘대로 가자’, ‘시간을 달리는 남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드라마 속 이미지와 180도 대비되는 독특한 예능감을 발휘, 신 예능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했다.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시청자뿐만 아니라 예능 PD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은 그는 현재 계속해서 밀려드는 방송가의 러브콜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송재희가 출연하는 MBN ‘이맛이야’는 오는 24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