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원패스엔터테인먼트는 17일 김유라의 2집 타이틀곡 ‘먹물같은 사랑'(제작 원패스엔터테인먼트)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승현이 잘난 남자와 못난 남자 일인이역으로 출연하고, 순풍산부인과의 미달이 김성은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먹물같은 사랑’은 김유라의 2016년 발표곡으로 최근 역주행의 인기에 힘입어뮤직비디오를 제작하게 됐다.
정도영 감독은 “트로트이지만 경쾌한 느낌에 맞춰 코믹한 요소를 넣으며 드라마적인 요소를 많이 가미해서 만들었다. 요즘 현대인들의 사랑을 코믹하게 표현 했는데 연기자 김승현 씨가 너무 열연해줘 재미있게 작업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먹물 같은 사랑’은 경쾌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가사로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으로 김유라 특유의 음색과 가창력이 돋보인다. 가수 진미령의 ‘미운 사랑 ’을 작곡한 송광호가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김유라는 “제가 가장 존경하는 송광호 선생님이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주신 곡이다. 시간이 좀 지나서 노래가 점점 인기를 얻어가는 것이 너무 신기하고 어리둥절하다. 앞으로 김유라가 노래를 잘하는 사람이구나를 인정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김유라는 최근 장수막걸리 모델로 발탁되는 등 연말을 맞아 하루 3-4개의 행사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먹물같은 사랑’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