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류의현이 반려견 베베와 따뜻한 겨울 화보를 진행했다.
류의현 소속사 웨이즈컴퍼니는 펫 매거진 ‘라이프 앤 도그(LIFE and DOGUE)’에 담긴 류의현과 반려견 베베의 커플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하는 겨울 나들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베베와의 꿀 케미를 선보이며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프레임안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베베의 시크하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카메라를 향한 강렬한 눈빛은 류의현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닮은꼴임을 인증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류의현은 자신의 근황은 물론 반려견과의 일상 및 에피소드를 공유. “반려견과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서는 사전에 더 많은 공부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라며 반려견을 입양하고 싶은 분들에게 팁을 공유했다.
류의현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전교 1등이자 얼굴천재인 문파랑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한편 류의현과 베베의 시크하지만 특유의 러블리함이 돋보이는 화보와 인터뷰는 펫 매거진 ‘라이프 앤 도그’ 겨울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라이프앤도그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