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신인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소년미와 성숙미가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크래비티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의 데뷔 앨범 ‘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의 앨런, 형준, 성민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첫 번째 버전의 콘셉트 포토 마지막 순서인 세 사람은 소년미와 성숙미를 동시에 뽐냈다. 앨런은 어두운 오렌지빛 컬러의 헤어로 모습을 고요한 부드러움을, 형준은 아름다운 햇살 아래 나른한 매력이 묻어나는 표정으로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성민은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앳되지만 날카로운 턱선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신인답지 않게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한 이들이 이후 공개되는 콘셉트 포토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였다.
크래비티는 오는 14일 데뷔 앨범 ‘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와 타이틀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Break all the Rules)’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명품 작곡가 Drew Ryan Scott, Sean Michael Alexander, Gionata Caracciolo, Val Del Prete, Willie Weeks를 비롯해 작사가 서지음, 몬스타엑스 주헌, 별들의전쟁 등 K팝을 대표하는 실력파 작사, 작곡진들의 힘이 더해졌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