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이승윤이 리릭 비디오로 컴백 열기를 더했다.
이승윤이 오는 24일 새 정규 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이승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타이틀곡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다운 말’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원한다면 솜구름 아니 로케트가 될 수도 있어요’,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다운 말 같은 건 따로 없잖아요’라는 신곡 가사의 일부가 공개되어 눈길을 모았다.
특히 이번 리릭 비디오에는 마치 한 편의 시 같은 가사와 함께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다운 말’의 MR이 더해져 오는 24일 발매되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리릭 비디오가 공개되자 팬들은 “기대감 최고조네요”, “겁나 좋아. 갑자기 또 설렌다”, “여기에 어떤 목소리가 입혀질지 진짜 기대됩니다” 등 댓글을 통해 열렬한 반응을 보냈다.
앞서 이승윤은 타이틀 포스터, 앨범 작업기 영상, 무드 샘플, 이미지 티저 등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승윤은 오는 15일과 18일에는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21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승윤의 새 정규 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는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다운 말’, ‘교재를 펼쳐봐’, ‘폐허가 된다 해도’로 트리플 타이틀을 확정지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르고 있다.
한편, 이승윤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정규 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를 공개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