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이하 ‘넥뷰크’)’에 최초 남성 게스트가 출연했다.
소속사 효원커머스에 따르면 지난 17일 방송된 온스타일의 ‘넥뷰크’에 출연자 이혜주의 남편인 모델 최민수가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 최민수는 함께 출연한 모델 송해나와 함께 솔직한 리뷰와 뷰티 관련 팁을 이야기하며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했다.
특히 최민수는 첫 타자로 이혜주의 ‘인생샷 위한 사진 보정 꿀팁부터 포즈까지’가 방송되자 이혜주에 대한 무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이 날 이혜주는 사진을 잘 찍기 위한 포즈부터 보정 방법까지 다양한 방법을 소개하여 주목을 받았다.
현재 5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가족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혜주는 뷰티 유튜브 ‘HEY JOO BEAUTY’를 개설하면서 뷰티에 관한 꿀팁 개방으로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가족 모두가 인플루언서라는 장점을 살려 친근하면서도 다정한 이미지로 어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온스타일의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연출 이상호)’는 자신의 분야에서 잠재력과 개성을 지닌 7인의 뷰티 인플루언서가 뷰티 콘텐츠 레이스에 도전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온스타일 D 유튜브에 공개되며, 밤 10시 1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 =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