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중국에 등장한 사칭 트레이닝 프로그램에 법적조치를 취한다고 밝혔다.
JYPnation은 26일 공식 웨이보에 성명문을 게재했다. 중국 온라인에 등장한 모 회사가 JYP 트레이닝 유학을 명목으로 트레이닝 비용을 요구하는 일이 발생했다며, 이에 대한 입장을 밝힌 것.
JYP 측은 성명에서 JYP 및 자회사는 어떠한 트레이닝 비용도 요구하지 않으며, 한국 트레이닝 체험, 여름캠프, 단기 위탁 트레이닝 등 활동은 일체 없다고 밝혔다.
이어 JYP 측은 “JYP 엔터테인먼트, JYP 차이나 오디션 관련 활동은 JYPnation, JYP차이나 오디션 공식 웨이보에서 공고를 게재하거나 배포하며, 그외는 모두 사실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JYPnation 공식 성명 전문.
최근 온라인 상에서 한 회사가 소위 JYP 한국 트레이닝 활동이라며 트레이닝 비용을 받는다는 글이 확산됐습니다. 이는 JYP 및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와 이미지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행위로, 본사는 증거를 수집했으며 법적 조치를 행사할 모든 권리를 갖고 있습니다.
이어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합니다.
1. JYP 및 자회사는 모든 오디션과 트레이닝을 진행하며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2. JYP 및 자회사는 한국 트레이닝 체험 활동, 여름캠프, 단기 위탁 트레이닝 등 활동을 일체 하지 않습니다.
3. JYP엔터테인먼트, JYP차이나 오디션은 @JYPnation, @JYPChina_Audition 계정에서 공지를 발표 및 배포하며, 그외 것들은 모두 사실이 아닙니다.
이에 특별히 엄중히 성명합니다. 여러분도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웨이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