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나라 기자] 아이오케이컴퍼니가 방송인 오상진과의 전속계약 체결을 공식화했다.
11일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부는 “깔끔한 진행 능력과 훈훈한 외모를 겸비한 아나운서 겸 방송인 오상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에는 아내인 김소영이 함께 하고 있어 여러 방면에서 더욱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다. 부부가 안팎으로 한솥밥을 먹게 된 만큼, 소속사 역시 큰 책임감을 가지고 두 사람의 활동에 적극적인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아이오케이컴퍼니 TN사업부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입니다.
깔끔한 진행 능력과 훈훈한 외모를 겸비한 아나운서 겸 방송인 오상진씨가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아이오케이 TN엔터사업부에는 아내인 김소영씨가 함께하고 있어 여러 방면에서 더욱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부부가 안팎으로 한솥밥을 먹게 된 만큼, 소속사 역시 큰 책임감을 가지고 두 사람의 활동에 적극적인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아이오케이와의 동행을 선택해 준 오상진씨에게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아울러 오상진씨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께도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