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위키미키 최유정, 아이즈원 김채원, 모모랜드 아인이 오늘(15일) 수능을 치른다.
최유정, 김채원, 아인은 15일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기 위해 지정된 학교로 입실을 완료했다. 최유정과 아인은 고척 고등학교, 김채원은 오금 고등학교에서 각각 시험을 본다.
최유정, 김채원, 아인은 추운 날씨를 고려해 교복 위에 롱패딩을 입었다. 이른 아침에도 상큼한 미모를 발산했으며, 팬들과 후배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특히 아이즈원과 모모랜드 멤버들은 직접 현장을 방문해 각각 김채원과 아인을 응원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모든 멤버가 다 온 모모랜드는 에너지가 넘치는 모습으로 수험생들에게 활력을 제대로 불어넣어줬다.
또한 이달의 소녀 희진과 현진, 위키미키 루아, 다이아 솜이, 공원소녀 앤, 드림노트 유아이와 라라와 미소, 더보이즈 선우와 활, 스트레이키즈 승민과 현진, 골든차일드 보민 등도 이날 수능시험을 본다.
최유정을 제외하고 모두 2000년생이다. 최유정은 1999년생이지만, 활동으로 인해 한 학년 늦게 학교에 진학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 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