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윤종화부터 조병규까지, HB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2021 추석을 맞아 특별한 인사를 전해 눈길을 모았다.
HB엔터테인먼트는 오늘(18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윤종화, 차예련, 최민, 김재영, 이이경, 김지은, 임현태, 조병규의 특별한 추석 선물이 담긴 영상과 함께 추석 인사 메시지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특히 영상 속 배우들은 순서대로 송편을 릴레이로 전달하는 모습을 연출, 팬들에게 특별한 추석 선물을 전하며 유쾌함을 전했다. 각자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위트 있는 모습에 보는 이들의 웃음이 터져 나왔다고.
뿐만 아니라 “저희가 만든 커다랗고 맛 좋은 송편 맛있게 드시고 즐겁고 풍요로운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라며 훈훈한 멘트까지 더한 알찬 추석 인사로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특별한 추석 명절 인사로 이목을 집중시킨 HB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에게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은 “남은 2021년에도 드라마부터 영화, 예능까지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니 HB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HB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