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NCT DREAM이 데프콘과 만난다.
마음 근육 벌크업 프로젝트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을 위해 아이돌 멘탈 관리 명가 ‘소년멘탈캠프’를 찾아온 NCT DREAM과 믿고 맡기는 ‘멘탈 조교’ 데프콘이 만나 완벽 케미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21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제작 SM C&C STUDIO-wavve(웨이브), 연출 김동욱)은 바쁜 스케줄과 치열한 경쟁으로 지친 아이돌들의 심리를 점검하고,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는 신개념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론칭 소식과 함께 처음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멤버들의 돈독한 팀워크를 ‘맛’볼 수 있는 예능으로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맑은 하늘 아래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NCT DREAM의 청량한 모습을 담았다. NCT DREAM은 귀여운 단체복 차림부터 멤버들의 개성이 묻어나오는 각양각색 포즈, 안구정화 비주얼로 무지개 같은 매력을 자랑한다.
메인 포스터를 통해 촬영에 함께하지 못했던 천러의 깜짝 등장이 밝혀졌다. 천러는 캠프 첫날 등신대 분신(?)으로 깜짝 등장하는가 하면, 매 자리마다 천러 이야기를 빼놓지 않는 멤버들의 끈끈함 덕에 마치 7명이 함께 있는 듯한 상황을 연출했다고.
이어 ‘소년멘탈캠프’ 1기의 ‘멘탈 조교’ 데프콘이 함께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데프콘은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MC로 오랜 기간 활약하며 자타공인 ‘아이돌 전문가’로 인정받아온 만큼 NCT DREAM의 솔직담백한 매력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NCT DREAM은 ‘캠프’라는 단어에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순수한 모습부터 숨겨왔던 속마음까지 모두 털어놓으며 소년과 어른을 넘나드는 NCT DREAM만의 독보적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돌 멘탈 관리 명가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은 오는 5월 21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 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앞서 오는 5월 17일 오전 11시에는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의 1차 티저가 ‘wavve(웨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소년멘탈캠프 – NCT DREAM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