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가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
6일 최수종 하희라 측 관계자는 TV리포트에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새로운 멤버로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아직 촬영에 들어가진 않았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동상이몽2’ 관계자 또한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스페셜 커플로 함께할 예정이다. 결혼 25주년을 기념해 은혼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라며 “아직 촬영은 진행되지 않았고, 방송 날짜 또한 미정이다. 여행을 다녀오는 이야기이니 2~3주 분량 방송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알렸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오랜 시간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꼽혀왔다. 현재 방송 중인 ‘동상이몽2’ 우효광-추자현 부부의 아성을 위협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동상이몽2’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추자현-우효광 부부, 장신영-강경준 커플, 정대세-명서현 부부가 출연 중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