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인 (주)본에스티스가 오는 11월 2일부터 대학로의 소극장 훈 아트홀에서 매주 주말 공연 중인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추억 뮤직 토크쇼 시크릿 콘서트’를 공식 후원하며 문화적 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본에스티는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최근 삼성화재와 상호협력을 통한 동반 성장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주목을 받은바 있다.
뮤직콘서트로 주목을 받는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추억’ 신개념 뮤직 토크쇼 시크릿 콘서트는 10월 2일부터 대학로의 소극장 훈 아트홀에서 매주 금, 토, 일 공연 중이다.
매회 색다른 컨셉트와 즐거움으로 관객을 맞이하겠다는 총감독을 맡은 장도현 연출가는 이미 대학로에서 흥행 연출가로서 자리매김 한 베테랑 공연 연출가다. 20여년이 넘게 수많은 공연 작품을 연출한 그는 이번엔 뮤직 토크쇼라는 신선한 공연 콘셉트로 관객을 맞이한다.
장도현 연출은 시크릿 콘서트라는 흥미 진지한 내용으로 관객들에게 매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학창시절 친구들과 함께 통기타 하나 메고 흥얼거리던 잠시 잊었던 옛정취의 노래들과 방송에서는 불가한 성인들만의 조크와 위트가 담긴 그의 입담이 1시간 40여 분간 음악과 토크가 함께 어우러지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망되고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본에스티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