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스타들의 웨딩, 우리가 책임진다.”
충남 천안 쇼위플라워디자인 직업전문학교는 트렌디한 유럽피언 감성을 추구하는 플로리스트 양성을 위해 노력해왔다.
앞으로 전문성을 추구하고 훈련의 질을 높이기 위해 직업전문학교로 탈바꿈하여 새로운 재도약의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쇼위플라워디자인 직업전문학교는 직업학교로 바뀐 동시에 플라워디자인에 트랜디에 선두자가 되고자 커리큘럼부터 수정 중이다. 학생들에게 좀더 트랜디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학교 관계자는 “훈련생들의 실무능력 및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화훼장식 기능사반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능대회 준비를 위한 과정도 개설하고 있으며, 해외 특강 및 BENZ School Academy (Texas A&M University) 과정도 개설하여 운영 중 입니다”라고 전했다.
쇼위플라워디자인 직업전문학교의 모든 과정은 2018년도 국기훈련 과정의 공예 직종평균 취업률보다 월등히 높은 취업률을 유지하고 있다.
쇼위플라워디자인 직업전문학교는 플로리스트 취업, 창업 뿐 아니라 공간연출 분야의 전문가를 꿈꾸는 분들의 상담과 면접을 통해 모집하고 있으며, 이 학교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 현황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쇼위플라워디자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