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래퍼 타이거 JK와 비지(Bizzy)가 JTBC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MI, 엔케이물산)의 OST ‘어디로 가야해(A Beautiful Lie)’에 직접 가사를 쓰고 가창에 참여했다.
“지금까지 한회도 빠짐없이 전부 다 봤다”는 타이거 JK와 비지는 ‘아름다운 세상’이 그리고자 하는 이야기에 깊이 공감하고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OST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열혈 시청자”라고 밝힌 타이거 JK는 “의미 있고 좋은 드라마에 참여하게 돼서 기쁘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생사의 벼랑 끝에 선 아들과 그 가족들이 아들의 이름으로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아름다운 세상’은 예측 불가 전개와 공감대 확산을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가족의 힘을 믿고 아름다운 희망을 포기하지 않는 박선호(남다름) 가족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두 명의 뮤지션이 ‘아름다운 세상’ OST에 참여하게 된 이유도 가슴 깊은 곳까지 와닿는 작품에 매료됐기 때문이다.
또한, ‘어디로 가야해(A Beautiful Life)’를 작곡한 ‘아름다운 세상’의 남혜승 음악감독은 “이렇게 드라마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열정적으로 OST에 참여해준 가수는 처음이다. ‘아름다운 세상’의 이야기와 메시지를 고스란히 가사에 담았다”라며 타이거 JK와 비지를 향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지난 21일 공개된 7회 예고 영상에 깜짝 삽입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했던 ‘어디로 가야해(A Beautiful Lie)’의 음원은 오는 5월 3일에 공개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아름다운 세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