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김의성이 문재인 대통령을 응원하고 나섰다.
김의성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여러모로 힘든 시기입니다. 문재인 대통령께 더 큰 지지와 응원을 보내고 싶습니다.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함께해 주시면 좋겠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김의성은 글과 함께 링크를 공유했다. 해당 링크는 청와대 국민청원 페이지. 김의성이 공유한 청원글은 문재인 대통령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가 담겼다.
청원글에는 “헌법개정안 실패, 풍계리 폭파, 북미정상회담 중지 등 오늘 하루만 해도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습니다”면서 “저는 이러한 국가적 혹은 역사적 사건들이 좋든 싫든 결국에는 우리 국민들이 더 잘사는 나라로, 안전하고 희망이 있는 행복한 나라의 국민으로서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해 줄 것임을 믿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겼다.
또한 “사람이 먼저인 세상. 전쟁과 혐오가 혐오 대상이 되는 세상. 당신과 함께라면 꼭 오리라 믿습니다. 그러니 당신에게 국민의 이름으로 청원합니다. 부디 힘을 내어주세요. 그러니 당신에게, 우리 대통령님에게 직접 청원합니다. 언제나 국민이 뒤에서 지켜주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라는 응원이 적혀있다.
김의성은 해당 글을 공유하며 문재인 대통령을 응원하고 나선 것. 김의성의 소신 행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김의성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