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배우 정우성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12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정우성은 주최 측이 전달한 투표선물세트 박스 안에 든 티셔츠의 ‘NO VOTE NO ( )’에서 빈칸을 국민의 힘이라고 적었다.
정우성은 “국민의 힘은 민주주의를 지켜가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라며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서 여러분의 투표에 국민의 힘을 발휘해주길 바랍니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은 어떤 대한민국을 원하시나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 수 있는 아이들과 노인들이 행복한 모두에게 기회가 있는 그런 나라를 만들고 싶으세요? 4월 15일, 투표하세요. 저는 제가 원하는 대표자를 뽑으러 갑니다. 꼭 투표하세요!”라고 덧붙였다.
‘잘 뽑고 잘 찍자’는 지난 2017년 5월 대통령선거 ‘0509 장미 프로젝트’와 지난 2018년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 ‘613 투표하고 웃자’ 등 두 차례 진행된 캠페인에 이어진 3번째 시리즈다. 정우성은 3회 연속 투표 독려 캠페인에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다시 한번 펼쳤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잘 뽑고 잘 찍자’ 캠페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