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방송인 엘제이(LJ, 본명 이주연)가 SNL에 깜짝 출연한다.
3일 엘제이의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tvN ‘SNL 코리아9 – 호스트 최정원 편’의 촬영 중인 비하인드 컷을 공개, 오늘(3일) 오후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최정원 편’에 등장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엘제이는 멋스러운 수트를 입고 대본을 응시하고 있다. 스태프들과 촬영 장면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는 듯한 엘제이는 평소 코믹스러운 이미지와는 다른 진지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엘제이가 마이크를 든 채 먼 곳을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은다. 바지락를 판매하는 듯한 모습의 엘제이는 행사를 나온듯한 모습으로 허무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해당 장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SNL9 – 호스트 최정원 편’에 특별 출연을 예고한 엘제이는 ‘연애불변의 법칙’, ‘Mnet 와이드 연예뉴스’, ‘리얼중계 미팅열전’, ‘파스타(Par★스타)’, ‘결혼전쟁’, ‘스토리텔링 매직쇼’, ‘으랏차차 이등병’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타고난 화술과 가감 없는 솔직한 면모로 방송계를 사로잡은 바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이매진아시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