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틀트립’에서 ‘만화 덕후 부부’ 김윤아, 김형규의 코믹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늘(8일) 방송 예정인 KBS2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부부가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개그맨 1호 부부 최양락, 팽현숙, 만화 덕후 부부 김윤아, 김형규가 출연한다. 앞서 방송된 최양락, 팽현숙의 ‘발루 투어’에 이어, 이번 주에는 김윤아, 김형규의 ‘만만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만화 주인공으로 변신한 ‘만화 덕후 부부’ 김윤아, 김형규의 자태가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만화 컷을 연상시키는 여행 토퍼를 들고 찍은 김윤아, 김형규의 독특한 셀카들이 공개돼 폭소를 유발하고 있는 것.
공개된 스틸 속 김윤아는 부릅뜬 눈과 크게 벌린 입, 그리고 공룡의 앞발처럼 내민 두 손까지 마치 포효하는 공룡 같은 자태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형규는 이소룡 포즈로 시선을 강탈한다. 한쪽 다리를 높이 들고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형규의 자태가 웃음을 금치 못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김윤아, 김형규의 투샷 또한 시선을 강탈한다. 한 스틸 속에는 예쁘게 미소 지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모습이 담긴 반면, 다른 스틸 속에는 무언가에 화들짝 놀란 듯 눈, 코, 입을 있는 힘껏 확장시킨 김윤아, 김형규의 코믹한 표정이 담겨있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처럼 김윤아, 김형규는 여행 내내 통통 튀고 캐발랄한 매력을 대 방출할 예정. 이에 두 사람의 ‘만만투어’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김윤아, 김형규는 여행 정보 또한 ‘만화’에서 획득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형규는 “만화책에서 정보를 모아보겠다”면서 집에 있던 만화책을 샅샅이 뒤져 여행에 반영하는 가 하면, 정보를 획득한 출처인 만화책을 챙겨 다니는 철저함까지 뽐내기도 했다고. 이에 어떤 특급 정보들이 속속들이 담겨있을지 궁금증이 상승되고 있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8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KBS2 ‘배틀트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