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방송인 현영, 강수정이 ‘해피투게더4’ 녹화 모습을 공개했다.
현영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영 #해피투게더 #여걸6 #이혜영 #지석진 #강수정 #정선희 어제 해피투게더 여걸6 특집 촬영했어요. 오래간만에 언니, 오빠 , 동생과 즐거운 추억 여행이었지요. 다음주 방송입니다. 즐거운 추억여행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밝게 미소 짓고 있는 KBS2 ‘해피투게더3’ 멤버 유재석, 조세호, 전현무, 뉴이스트W 종현, 지석진과 ‘여걸식스’ 멤버 현영, 이혜영, 정선희, 강수정의 모습이 담겼다. 오랜만에 함께 모인 이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강수정 역시 “여걸 식스 멤버들과 함께 해피투게더 녹화. 오랜만에 만나도 마치 며칠 전 같이 녹화한 것 처럼 호흡이 잘 맞았던 우리. 의리있는 혜영언니의 호출로 이루어졌던 어제의 만남. 재치 넘치는 선희언니와 웃음 넘치는 영이언니 그리고 빠지면 안되는 석진 오빠. #응답하라2005년 #여걸식스 #해투 #이제보니KBS도오랜만 #부부리하우스 #녹화후4시간수다 #카메라뒤가더재미있는우리 #목요일11:10분”이라는 글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현영, 강수정 인스타그램
댓글0